J·JINHOMME FOR WOMAN
BRAND
(주)제이진옴므는 "최고 퀄리티의 수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라는 생각으로 2006년 일산1호점을 시작으로 착실히 내실을 다지며 맞춤 수트 기업 중 최단 기간 내에 업계에서 손꼽히느 기업으로 성장하고 발전하며 기여해 오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과 연령에 관계없는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그에 맞는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빠른 시대변화에 맞춰 스마트 디바이스 기반의 맞춤 상담 시스템, 내부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구축 및 모바일 지원 홈페이지 구축으로 디지털과 아날로그가 어우러지는 정통 맞춤수트 프랜차이즈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많은 브랜드들이 난립하는 현 시점에 눈앞의 매출만을 바라보고 수익에만 급급한 브랜드가 절대 되지 않는게 자사의 신념이며,
제이진옴므를 믿고 성원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작은 부자재 하나 꼼꼼하게 체크하고 1,2,3차에 거치는 엄격한 검품시스템으로
고객님들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제이진옴므는 맞춤 수트 1위라는 타 업체들의 광고 속에 겉으로 보여주기 식이 아닌 진정한 고객을 위한 가치와 신념을 지키고 노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모든 임직원들은 연구 및 발전하도록 하겠습니다.
2006년 5월 직영점점 일산1호점을 시작으로 제이진옴므의 철학이 담긴(3C 슬로건: Classy(고급스러운), Comfortable(편안함), Cautious(신중함)을 모토로 접착식(MTM) 직영공방을 설립. 황금채채 공장장님의 기술이전 및 감독으로 맞춤 수트의 대중화에 크게 기여하여 국내 맞춤업계에서 손꼽히는 리더로 우뚝 서게 되었습니다.
맞춤수트를 운영하는 업계의 90%이상이 공방 부지 확모 빛 좋은 기술자의 확보에 많은 시간과 자금이 필요한 점을 들어 공방 운영을 포기하고 있으며 저가의 공임과 브랜드의 철학, 기술력이 확보되지않은 동대문, 청계천 주변에서 옷을 제작하고 라벨 및 상호만 바꿔다는 식으로 고객에게는 자체 설립한 공방에서 옷을 제작하고 있다고 허위 사실을 고객에게 속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제이진옴므는 국내 최초 당일 출고 시스템으로 신속하고 내 몸에 맞는 하나뿐인 수트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한번 옷을 맞추면 평생 A/S를 책임지는 사후 시스템, 오랜 시간 발전되고 연구된 패턴까지 그 노하우와 품질은 국내 맞춤 수트 브랜의 최상위에 속한다고 자신하고 있습니다.
항상 최고가 되겠다는 신념으로 세운 접착식 라인 공방의 역사도 어느덧 10년이 되었습니다. 10년간의 노하우와 장인정신, 발전된 기술력은 절대 돈으로 살수 없는 제이진옴므의 가치이자 신념입니다.